HOME

9월 14일 이전 주문 및 문의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

확인
자주묻는 질문
회원정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PC : 사이트 상단 우측의 1번째 아이콘 회원 가입을 클릭하면
나타나는 '회원가입' 부분을 클릭하여 이동되는 페이지,

홈페이지 회원 또는 SNS(카카오/네이버/구글)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.

모바일 : 좌측의 카테고리 리스트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
홈페이지 회원 또는 SNS(카카오/네이버/구글)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.
회원정보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1. 전상품 5% 할인 쿠폰 / 월별 할인쿠폰

2. 구매 / 리뷰 적립금 (100원부터 사용 가능)

구매 적립금 : 실결제 금액의 1% 적립,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만 2% 적립
리뷰 적립금 : 일반 리뷰 건 당 500 POINT
포토 리뷰 건 당 1,000 POINT

3. 매 월 회원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참여 가능

4. 프로모션과 공지 DM 서비스

신상품, 프로모션, 특가 상품, 새로운 기획전 등의
쇼핑에 유익한 정보를 메일과 알림톡, 문자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.
회원정보 회원 가입 시 에러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?
회원 가입 시 발생하는 에러는 일시적인 전산 장애
또는 시스템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
웹페이지를 전부 닫았다가 5~10분 후 다시 접속하여
회원 가입을 재진행하길 권장합니다.

문제 지속 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,
즉시 문제가 수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회원정보 회원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?
키우다에서는 회원 가입 및 주문 시 해당 절차에 필요한
고객의 최소 정보만을 받고 있으며
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.

이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.

그 외에 회원 가입 시 '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' 선택으로
결제 관련 PG사, 입점사 등의 키우다 협력사에 주문, 배송 과정 등의
고객 정보가 수집되는 부분을 전송할지 여부를 선택 가능하며,

이메일 / 휴대폰번호를 통해 발송되는 마케팅 정보 역시
회원 가입 시 수신 동의 / 동의하지 않음 버튼을 통해
발송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또한 수신 동의 후에도 발신을 원치 않을 시에는
언제든지 중단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연락 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회원정보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를 무엇인가요? 또 메시지 수신을 원치 않을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키우다를 통해 회원 가입, 주문 결제, 배송 등의 정보를
카카오톡으로 실시간 발송하는 서비스입니다.

별도의 카카오톡 친구 추가가 없어도
회원가입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
카카오톡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자동 발송되고 있습니다.

또한 친구 추가 시 키우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
브랜드 소식을 빠르고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.

해당 메시지를 받기 원치 않을 시
카카오 알림톡 메시지에서 상단 오른쪽의
알림톡 차단 / 받지 않기를 클릭해주세요.
회원정보 이메일 수신을 원치 않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메일 수신을 원치 않을 시
수신된 주소를 수신 차단 / 스팸메세지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정보 회원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
아래 경로로 회원 / 비회원 모두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.

회원 구매 : 회원 가입 - 로그인 - 상품 구매 (장바구니 / 바로결제)
비회원 구매 : 상품 구매 (장바구니 / 바로결제)

구매 방법에 큰 차이는 없으나 회원 구매의 경우

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전품목 5% 할인 쿠폰을 포함하여
매 달 발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쿠폰,
구매 적립금 적립 및 사용 등의 회원 혜택 이용이 가능하여

가급적 회원 가입 후 구매를 권장하고 있습니다.
회원정보 아이디 / 비밀번호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PC: 사이트 상단 우측의 1번째 아이콘 회원 가입을 클릭하면
나타나는 '로그인' 부분을 클릭하여

하단의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이동되는 페이지,
회원 가입 시 입력했던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여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.


모바일 : 좌측의 카테고리 리스트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,
이동되는 페이지 하단의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
회원 가입 시 입력했던 핸드폰 번호 혹은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여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.

정보를 찾기 어려울 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드리겠습니다.
회원정보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아이디 변경 : 가입 후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,
아이디 변경을 원할 경우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.

PC 비밀번호 변경 :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우측의 1번째 아이콘 회원 가입을 클릭하면
나타나는 '마이페이지' 부분을 클릭하여 이동되는 페이지,

좌측 카테고리의 MY PAGE - 회원정보 수정 - 비밀번호 재확인 - 비밀번호 변경
을 통해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.

모바일 비밀번호 변경 :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아이콘 클릭,
페이지 하단의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.
회원정보 키우다 고객센터와 운영 시간은?
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토 / 일요일 / 법정 공휴일은 휴무로
평일 오전 10시 ~ 오후 6시 (점심시간 1시~2시) 까지 입니다.

전화 문의 : 1544-6643
카카오플러스친구(카카오알림톡) : @kiwooda

고객센터 운영 시간 이후에는

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우측 4번째 고객센터 아이콘을 클릭,
이동되는 페이지 좌측 카테고리의 1:1 문의하기를 통해
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해드립니다.